티스토리 뷰

반응형

바로크레디트 대부 상품종류를 정리해보면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바로크레트대부에서 활용할 수 있는 상품들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경제사정이 어려워져 금융상품을 알아보는 사람들이 있을텐데요. 이럴때 손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바로300이라는 상품을 활용하시는것을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의 경우 본인인증 후 바로 신청하면 당일 입금이 가능한 소액서비스라 인기가 많은 편이라 할 수 있는데요. 최소 100만 원부터 최대 3000만 원까지 사용이 가능하지만, 소득증빙 여부에 따라 이용할 수 있는 한도가 정해져 있다고 하네요.

 

 

만약 소득증빙이 안되는 경우 300만 원까지만 이용할 수 있다는점을 알아보시면 좋을듯 싶네요. 해당 상품의 이용조건을 살펴보면 연간 20% 미만으로 60개월 이내 사용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신청은 할 수 있는데 인터넷으로 신청하시는것이 어려운 경우라면 전화로도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듯 싶네요.

 

소득증빙이 되는 경우 최대 30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더 큰 금액을 원하시면 부동산 담보로 추가자금을 마련하실 수 있습니다.

 

상환조건을 살펴보면 원금과 이자를 동일하게 상환하거나 원금을 자유롭게 상환하는것중 택일을 하실 수 있는데요. 당장 돈이 없고 가장 싼 조건으로 쓰려면 원리금균등분할방식으로 활용하시면 될듯 싶고 약간은 금리가 높아지지만 자유상환방식으로 이용하실 때 만기에 일시상환하시는 방식으로 선택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추가로 본인 명의의 집을 소유하고 있다면 담보상품을 활용하실 수 있는데요.  선순위 대출이 있더라도 신청이 가능하며 최대 10억원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진행은 연 7.9%부터 시작되며 기간은 12개월에서 60개월까지입니다. 상환기한과 선지급이 필요하며 3% 미만의 수수료가 부과되므로 처음부터 기간을 잘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3년 사용했는데 1년 안에 갑자기 갚으려면 3%를 내야 해요. 대신 3년을 초과하시면 수수료가 없어지므로 그 기간이 지급될 때까지 기다리시면 됩니다. 금액이 증가하면 약간의 부수적인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 거래를 해보신 분들은 더 잘 아실 것 같아요.

 

 

 

만약 현재 바로바로론을 이용중인 분들이라면 추가자금도 신청하실 수 있는데요. 연체 없이 잘 사용하셨다면 우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청은 홈페이지, 전화, 직접 방문, 신청으로 나뉩니다. 홈페이지로 신청하시면 전화상담 심사로 연결되며 승인이 나면 계약서와 함께 바로 입금이 되는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 외에 접수되는 경우 다음 영업일에 처리가 됨을 알아두시면 좋겠네요. 기본 영업시간은 월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 30분, 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입니다.

 

지금까지 바로크레디트대부에서 활용할 수 있는 상품들을 간단히 요약했습니다. 고액을 빌리려면 소득을 확인해야 하며 소액으로 최대 300만원까지 빌릴 수 있다는 것만 기억하세요. 다른 회사도 모든 조건이 비슷하니 입금이 빠른 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듯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