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모바일대출 총정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모바일대출을 총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는 금융상품을 신청하는데 있어 별도의 접수처가 있고 이곳에 연락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할 수 있는데요.

 

이제는 주말은 물론 영업시간 이후에도 신청 즉시 진행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는 모바일대출로써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신청하실 수 있는 상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득을 증빙하기 어려운 주부들도 손 쉽게 신청하실 수 있는 상품이다보니 많은 분들이 신청하실 수 있는 상품이라 할 수 있는데요.

 

 

또한 신용등급이 낮은 사람도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모바일 상품 중 서민용 상품이 있으니 꼭 확인하시고 신청하셨음 좋겠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가 있으면 신청이 가능한 신한포켓론은 소액새희망홀씨라 할 수 있는데요.  최고 한도 500만원, 최저금리 2.84%로 소득 없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는 신용카드의 사용으로 소득책정을 하는 방식이라 할 수 있는데요.

 

일반 서민제품의 경우 소득이 있어야 하겠지만 별도의 책정방식이 있는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은 그렇지 않으니 참고하셨음 좋겠습니다. 추가로 연소득 3,500만원 미만인 분들도 대출이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셨음 좋겠습니다. 

 

상환방식에 따라 이용기간를 선택하실 수 있는 상품인데요. 만기로 진행하실 수 는 최대 1년, 원리금균등분활방식으로 활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최대 2년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상품은 다른 상품과는 다르게 마이너스통장방식으로는 활용하실 수 없으니 이용에 참고하셨음 좋겠습니다.

 

소득을 증빙이 가능한 분들은 일반 새희망홀씨를 활용하실 수 있으며 최대 3천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한 상품으로 소득증빙 여부에 따라 이용가능한 상품에 차이가 있음을 알아두셨음 좋겠네요.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통신등급을 이용해 대출로써 생소한 개념이라 생각하시겠지만 해당 상품은 본인명의의 휴대폰을 이용중인 분들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으로 이용기간과 통신요금에 따라 별도로 지정되는 등급이라 할 수 있습니다. 만약 통신등급이 높다면 최저금리로 활용이 가능한 상품이라 할 수 있으며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최저금리는 3.68%로 통신등급에 따라 0.3~0.5%의 우대금리가 적용되며, 3대통신사라 할 수 있는 skt/kt/lg 중 하나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만약 신용등급이 7등급이하인 경우에는 신청하실 수 없으며 최소 신용등급이 1~6등급인 분들이 활용하실 수 있으며 해당 상품의 경우 마이너스 통장방식으로 활용하실 수 있는만큼 좀 더 부담없이 활용하실 수 있는 상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많은 분들이 활용하고 있는 상품이며 그만큼 인기가 있는 상품이지만 자세한 조건을 알지 못하시는 분들이 있을텐데요. 최대 300만원까지 활용할 수 있는 상품이며 금리는 3%대 초반이라 할 수 있습니다.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에 거주중인 내국인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서울보증보험에서 보증서를 발급받은 고객 중 신용등급이 1~8등급이내인 분들이라면 신청이 가능한 상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모바일대출을 활용하는데 있어 갑자기 금융기관에서 돈을 빌리기 어려울 때 현금서비스나 카드론을 많이 사용하다가 최근에는 신용점수가 떨어진 분들을 대상으로 신청이 가능한 상품들로 구성을 해봤는데요.  지금까지 모바일대출로 활용이 가능한 상품들을 알아봤는데요.

 

실직자나 주부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모바일대출을 알아보시고 이용에 도움이 되었음 좋겠는데요. 만약 신용도가 낮거나 소득이 낮은 분들은 햇살론이나 사잇돌등의 정부상품을 활용하시는것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