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무직자대출 상품정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무직자대출로써 활용할 수 있는 상품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소득이 없는 분들이라면 금융상품을 이용하지 못할꺼라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을텐데요. 다행이라 할 수 있는 점을 무직자도 손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상품들이 있는만큼 이를 통해 금전적인 어려움을 벗어나셨음 좋겠습니다.

 

다양한 상품들이 있으니 각 상품별로 이용조건을 알아보시는것이 좋을듯 싶은데요.  요즘은 인터넷 뱅크가 있는 상품들이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쉽게 진행할 수 있는 상품들이 많기 있는만큼 꼼꼼히 살펴보시고 활용하셨음 좋겠습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해당 상품은 통신정보를 활용한 신개념 대출로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이용기간은 1년까지라 할 수 있습니다.

 

최저금리는 3.68%이며 3대통신사인 skt, kt, lg를 이용하는 고객은 1~6등급의 신용구간에 해당하시는 분들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통신 등급이 좋으면 우대 금리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2등급까지는 0.5%, 5등급까지는 0.3p입니다. 별도의 인지세 선납 비용은 없으니 이용에 참고하셨음 좋겠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해당 상품도 신한은행에서 신청이 가능한만큼 해당은행을 이용중인 분들이라면 더욱 손 쉽게 신청하실 수 있는 상품이라 할 수 있는데요.  서울보증보험에 보험증권을 발급하실 수 있으면 신청하실 수 있는 상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신청대상자를 정리하면 서울보증보험에 보험증권이 발급이 가능한 분들로 만 19세 이상의 내국인이라면 신청하실 수 있는 상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상환방식에 따라 이용기간에 차이가 있음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원금과 이자를 균등하게 할 경우 1~2년, 만기일 경우 1년만 납부할 수 있습니다.

 

연장또한 가능한데 심사결과에 따라 최장 10년까지 연장하실 수 있는 만큼 이용시 부담을 덜 수 있을꺼라 생각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많은 분들이 활용하고 있고 유명한 상품이라 할 수 있는데요. 최대 300만원, 최저금리는 3.09%, 소요시간은 평균 60초입니다. 직업소득과 상관없이 가능하며, 만 19세 미만 고객도 서울보증보험에서 보증서를 발급받으실 수 있기 때문에 좀 더 넓은 대상이 활용이 가능한 상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무직자대출로써 안성맞춤이라 할 수 있는 세가지 상품에 관련된 내용을 정리해봤습니다. 만약 해당 상품들 중 하나만 이용중이라도 다른곳에서 신청이 불가능한만큼 신용카드대출을 활용할 수 있는 저축은행이나 캐피탈에서 활용할 수 있는 상품들을 알아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