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산와머니 대출 안심하고 활용하기 위해선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산와머니 대출에 관련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는 정말 유명했던 상품이었지만 현재는 단종이 되어 이용에 어려운것이 현실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때문에 신규로 신청하는것이 어렵기 때문에 추가로 신청하는 경우가 많이 있을텐데요. 다만 기존사용자만 이용이 가능한만큼 추가로 이용하는데 한계가 있습니다.

현재 긴급하게 필요한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서 재대출이나 추가대출 혹은 소액대출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있으실텐데요. 이왕이면 서민대출이나 모바일대출을 활용하시는것을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때 산와머니 대출과 같이 8등급 이하의 신용등급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라면 진행이 어려울꺼라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으실텐데요.

 


일반적으로 대부업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살펴보면 낮은 신용등급에 급여대비 부채비중이 높은것이 특징이라 할 수 있는데요. 어떤 상품이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제1금융권이 진행이 되지 않는 많은 분들이 산와머니 대출을 알아보곤 합니다. 이는 제도권에 비해 좀 더 완화된 조건으로 신청이 가능하기 떄문인데요. 각 상품별로 조건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산와머니 대출 상품으로는

우선 직장인의 경우 현금으로 월급을 받더라도 20세 이상 소득조건이 확인되면 3000만원까지 활용하실 수 있지만 소득을 증빙하기 어려운 경우라면 최대 300만원까지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간단한 절차와 인터넷이나 전화로 상담신청 통해 진행여부를 바로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추가로 사업자를 대상으로 필요한 자금을 마련하실 수 있는데 연 19.9%대로 활용하실 수 있지만 사업자의 경우에는 신분증이나 주민등록등본등의 추가서류가 필요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원리금균등분활방식으로 상환이 가능하며 현재 산와머니를 이용중인 분들이라면 추가자금을 신청하실 수 있으니 이점 알아두시면 좋을듯 싶은데요.

 

만약 높은 금리로 부담이 되는 경우라면 서민들을 대상으로 하는 정부지원 상품을 활용하시는것이 좋은 방법이라 할 수 있는데요. 부채가 있고 신용등급이 낮더라도 활용하실 수 있는 상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정부지원 상품으로는

경제적으로 취약한 프리랜서 및 일용직 근로자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연소득 3500만원 이하로 소득을 증빙하실 수 있는 분들이라면 등급에 관계없이 대출이 가능하며, 연봉 3500만원 이상 4500만원 미만은 6등급부터 10등급까지 대출이 가능한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왕이면 1금융권에서 필요한 자금을 마련하시는것이 좋겠지만 현재 가지고 있는 신용등급과 연봉대비부채비중으로 인해 신청이 어렵기 때문에 먼저 햇살론이나 사잇돌등의 정부지원 상품을 활용해 기존 고금리채무를 정리하시는것을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특히나 많은 분들이 활용하고 있는 햇살론의 경우 재직기간 및 사업운영기간이 3개월이상이고 소득증빙이 가능한 분들이라면 최소 6~9%까지 활용하실 수 있으며 한도는 1500만원까지 활용하실 수 있는 만큼 이를 통해 고금리채무를 정리해보시는것을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이보다 더 많은 자금이 필요한 경우라면 사잇돌을 활용하시는것으로 추가자금을 마련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듯 싶네요.  서민을 위한 제품도 많지만, 조건이 가장 좋고 높은 활용도를 보이는 상품들을 추천해드리고 있으니 리를 통해 고금리채무에서 벗어나셨음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