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롯데카드 카드론 이용조건 정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롯데카드 카드론에 관련된 내용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파트, 결혼, 사업 등 거액의 돈이 필요할 때 필요서류나 방문 없이 1년 365일 24시간 신청이 가능한 상품이 있습니다. 바로 롯데카드 카드론이라 할 수 있습니다.

CD/ATM에서도 신청이 가능하며 전화 및 인터넷으로 손 쉽게 신청할 수 있는만큼 다양한 방식으로 신청이 가능한 상품이라 할 수 있는데요. 신청하기 앞서 롯데카드 카드론에 관련된 이용조건 및 금리 및 한도를 알아보시는것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롯데카드 카드론이란

먼저 알아두셔야 하는 점이 있는데 상환기간에 따라 단기카드대출과 장기카드대출로 나뉘어져 있음을 알아두셔야 하는데요.  대표적인 상품이라 할 수 있는 롯데카드 장기카드대출에 관련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상품은 롯데카드 보유기준에 따라 신청여부가 결정이 됩니다. 롯데카드를 이용중인 회원이라면 장기 카드론 이용에 동의하면, 롯데카드론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공공기관이나 우량기업 출신이라면 신용등급과 자격기준을 종합해 좀 더 좋은 조건으로 신청이 가능한데요.

롯데그룹 계열사 중 신용등급이 우수하고 자격기준이 충족되면 롯데패밀리론으로 신청하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해당 상품은 신청자중 신용등급이나 자격요건을 충족하면 됩니다.

자동이체로 등록하신 분들이라도 손 쉽게 신청하실 수 있는데요. 추가로 만기연장을 신청하여 상환기간을 6개월에서 12개월로 연장할 수 있습니다.

 

 

상환방식은

롯데카드의 장기 신용카드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상환방식으로 원금과 이자가 동일하며 최소 3개월에서 36개월까지 가능합니다.

신용등급에 따라 최대 6개월까지 유예기간을 설정할 수 있으며, 유예기간을 제외한 최대 36개월까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의 신용등급에 따라 상환방법이 달라질 수 있음을 파악해두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최소 10만 원에서 최대 5천만 원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단, 출금 이외의 카드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제한이 될 수 있음을 기억하시면 좋겠습니다.

별도의 선불수수료나 사용료가 없으므로 롯데카드 카드론을 이용하시는데에 도움이 되었음 좋겠습니다.

만약 전화로 신청하시면 분들이라면 ARS를 통해 전문 상담사와의 연계가 가능합니다. 휴일을 제외한 영업일은 09:00~21:00까지 상담시간이 가능합니다. 다만 점검시간은 23:30 ~ 00:30으로 제한되어 있는만큼 해당 시간은 피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취급 금융기관은 신한은행, 우리은행, 경남은행, 국민은행, 새마을금고, 농협은행, 제일은행입니다.

24시간 협력사로는 롯데 ATM, 한국전자금융, 한넷, 효성, ATM플러스, 이지캐시 등이 있습니다. CD/ATM을 이용한 장기 카드론 이용 시 원금균등방식으로 진행되는점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롯데카드 카드론의 경우 대출일로부터 14일 이내에 해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신청 당일에는 불가하며, 해지 신청 후 신청한 금액을 전액 상환해야 자동 취소가 됨을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롯데카드 카드론의 이용 조건과 이자율/한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금융상품을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는만큼 자세히 살펴보시고 이용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